보홀 마사지 후에 스파 공항 픽업 및 샌딩 필리핀 보홀 자유여행

환한 미소, 하루 만원, 저렴한 물가, 풍성한 과일과 채소, 따뜻한 휴양지의 좋은 사람들이 필리핀 보홀에 가서 살고 싶게 만들었습니다.

바다소년 벤자민

올 겨울 두 차례나 다녀온 필리핀 보홀 자유여행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세부에 비하면 작은 마을이지만 의외로 한국인 관광객이 많고, 중심인 팡라오의 알로나 비치 거리에는 한식당도 성황을 이루고 있다.

보홀마사지 휴스파공항 필리핀 보홀 픽업&드롭 여행 후기입니다.

#보홀마사지 #휴스파 공항 픽업 및 드롭 #필리핀 #보홀여행 #필리핀여행 #보홀여행

보홀 4박 6일 여행 동안 묵었던 알로나 비치에 위치한 베스트웨스턴 호텔의 조식 뷔페는 매일 아침 친절한 에그스테이션 셰프의 반갑게 맞이해주었습니다.

열심히 일하고 웃는 얼굴이 친절한 호텔 직원이었는데, 매일 아침 식사하러 가는 길에도 들러 인사를 해주셔서 자연스럽게 이야기를 나누게 됐어요.

필리핀행 항공편은 대부분 밤에 출발하는데, 오후 시내 관광을 마치고 남는 시간에 알로나 비치를 따라 보홀을 돌아다니며 공항으로 이동한 뒤 한식당 한우리에서 맛있는 저녁을 먹었습니다.

필리핀 보홀 여행 중 한 번쯤은 들러볼 만한 한식당으로, 다양한 한식 바비큐 메뉴를 갖추고 있다.

레스토랑은 꽤 크고 외국인, 한국인 여행객을 포함한 많은 고객이 있습니다.

식사 후 천천히 걸으며 독도카페 옆에서 매일 저녁 펼쳐지는 불쇼와 다양하고 신나는 공연을 보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인터넷이 가능한 카페에서 사진 정리를 하며 시간을 보낸 뒤 호텔로 돌아와 약속된 시간에 도착했다.

픽업 차량에 도착해 보홀 마사지 휴 스파로 향했습니다.

휴 스파 휴 스파 푸록2, Airport road, Panglao, Bohol, Philippines 영업시간 : 09:00 ~ 23:00 보홀 마사지 휴 스파는 보홀 팡라오 국제공항에서 약 1.2km 떨어져 있으며 이동 중에 차로 2~3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공항으로. #보홀공항 픽업&드롭 서비스도 더 편리했어요. 보홀 공항 픽업 및 드롭오프 서비스가 제공되므로 공항을 오가는 길에 이용하기 완벽한 장소입니다.

친절한 픽업기사님이 무거운 캐리어까지 들어주셔서 안심하고 마사지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들어가자 현지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맞아주셨고, 깔끔하게 정리된 내부 공간이 편안함을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무료 공항 픽업, 샌딩 서비스를 제공하는 ‘놀다투어’를 통해 예약했어요. 일반 마사지, 건식 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발 마사지 등 비용 효율적인 다양한 마사지 유형을 선택할 수 있고, 취향에 따라 오일도 지정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독신자부터 가족까지 누구나 프라이빗한 객실에서 편안한 공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홀 마사지는 내 취향에 따라 오일 마사지가 아닌 건식 발 마사지를 요청했다.

친절한 매니저님께 맡기고 잠시 눈만 감아도 될 것 같았는데 한시간 반 정도 졸다보니 빨리 지나가고 기분이 많이 상쾌해졌습니다.

매니저님께 100페소 정도 팁을 주면 되는데 시원하게 마사지를 너무 잘해주셔서 200페소 줬습니다.

필리핀 보홀 4박 6일 여행의 피로를 싹 풀어주는 듯한 상쾌한 마사지 후 공항까지 드랍서비스가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아주 작은 시골마을의 터미널처럼 작은 보홀국제공항은 출국시 공항세 560페소를 부과하기 때문에 미리 현금을 준비했습니다.

인천국제공항 외에도 부산에서 매일 직항편이 운행되는 필리핀 보홀여행공항이 있다.

하지만 라운지가 없는 작은 공항 시설이라 음료와 컵라면을 파는 작은 가게들이 장사를 잘 한다.

규모가 작아 출국 수속이 빨리 이뤄지고, 밤늦게까지 열심히 일하는 현지 항공사 직원들이 위탁업체에 근무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비행기가 떠나려면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았는데, 한국을 좋아하는 젊은이들과 이야기를 나누던 중 한국이나 미국에 가서 높은 연봉을 받고 살고 싶다고 하더군요. 인구가 많고, 물가도 저렴하고, 임금도 극도로 낮고, 한식당 음식 가격이 한국과 비슷하다면 요즘 필리핀에서 한국 관련 분야에 종사하시는 분들은 괜찮을 거라 생각했어요. 보홀 마사지 휴 스파 공항 픽업 및 드롭 필리핀 보홀 자유여행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보홀 마사지 휴 스파(공항 근처/픽업 및 드롭) 보홀 마사지 휴 스파 요금 및 정보 안녕하세요. 놀다 보홀에서 새롭게 오픈한 깨끗하고 조용한 마사지샵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휴스파는 공항 근처에 위치한 마사지샵으로 9…